안드로이드용 무료 앱, Countingup에서 제공합니다.
비즈니스 재무를 간편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방법으로 관리하려면 Countingup이 완벽한 솔루션입니다. 이 앱은 회사 계정을 정리하는 편리하고 번거로움 없는 방법을 제공합니다. 자동화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활용하여 회사의 회계 및 재무 기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Countingup을 사용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:
즉시 송장 및 영수증을 생성하고 관리회사 계정 및 비용을 생성 및 관리영수증 및 비용을 분류 및 정리재무 보고서를 관리 및 확인판매, 구매, 이익, 손실, 지불 등의 실시간 비즈니스 인사이트에 액세스 몇 분 만에 비즈니스 현재 계좌 신청